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메이드 커피 크리머

by AI 이슈 모음 2024. 8. 21.

홈메이드 커피
홈메이드 커피

 

상점에서 구입하는 커피 크리머에 대한 저렴하고 간편하며 영양이 풍부한 대안입니다.

나는 커피를 진지하게 받아들인다. 나는 모닝 커피를 꿈꾸며 잠자리에 드는 사람입니다. 둘째 아들이 태어난 후, 대학 친구가 나에게 커피 10파운드를 선물했는데, 지금까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물이다. 나는 그녀가 신생아를 가질 때 무엇이 ​​필수적인지 알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보통 저는 설탕 없이 전유만으로 ​​커피를 마십니다. 저는 여전히 전 지방 유제품 여성이고 그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날이 따뜻해지면 가족들에게 사랑스럽게 이야기하면서 오후에 "커피 칵테일"을 마시고 싶어집니다. 하루 중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기 위해 바닐라 커피 크리머를 곁들인 콜드브루와 같이 약간 달콤하고 크림 같고 특별한 맛이 나는 것입니다. (두 아들의 엄마입니다!) 

현지 커피숍에 가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며 내 은행 계좌에서는 인정받지 못하는 습관입니다. 요즘 식료품점에는 놀라운 커피 크리머가 많이 있지만 우리가 소비하는 거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가격도 오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저는 이러한 갈망을 해소하기 위해 집에서 만든 바닐라 커피 크리머를 만들고 있습니다. 제가 항상 가지고 있는 재료를 사용합니다. 일괄 처리할 수 있으므로 냉장고에서 나를 기다립니다. 그리고 매번 새로운 맛으로 적응할 수 있어요. 또한 유명 상점에서 구매하는 브랜드와 같은 첨가물이나 방부제가 없습니다.